MY MENU

학회행사

제목

2014년도 제8회 유체기계핵심기술 강습회

작성자
슈퍼유저
작성일
2014.06.10
내용

한국유체기계학회 회원 여러분 및 유체기계분야 종사자 여러분,

 

우리 학회는 1997년에 사단법인으로 등록한 이후에 유체기계분야(펌프및수차, 송풍기및환기시스템, 압축기, 가스/스팀터빈, 환경기계, 회전체동역학, 폐기물플랜트, 선박/해양에너지, 막여과플랜트, 원자력 기기 및 열유체 연구회 분야 등)를 전문영역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전문가 단체입니다.

학회는 매년 6회의 논문집과 4회의 학회소식지를 발행하여 개인 및 업체 회원분들에 대한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문저널을 온라인으로 발간하는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명실상부한 유체기계 전문학회로서의 위상을 강화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한편, 학회의 학술활동으로 연말에 개최되는 “한국유체기계학회 학술대회”와 더불어 하절기 중에 개최되는 기술강습회가 해를 거듭할수록 업체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금년에 제8회 핵심기술강습회를 개최하여 관련된 산업분야의 기술 현황 및 최신기술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국내의 유체기계 관련 업체 및 대학, 연구기관의 전문가분들의 참가를 크게 환영합니다. 많이 참석하시어 첨단 관련기술의 습득과 함께 인적 네트워크 교류를 통한 정보교환의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일 정 -

 

1. 일 자 : 2014년 7월 1~3일(화~목)

2. 장 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 센터마크호텔(2층 센터마크홀 1,2)
 
3. 사전등록 : 5월 23일(금) ~ 6월 23(월)까지 ☞ 클릭 ☜

 

사단법인 한국유체기계학회 회장 조 형 희

  강습회 조직위원장 양 수 석 올림

 * 자세한 일정은 첨부 초청장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